카테고리 없음

[무한도전] 불장난 댄스 vs 특제 댄스

밀랍의성 2011. 8. 16. 21:27


 불장난 댄스 vs 특제 댄스


불장난 댄스, 특제 댄스를 아시나요?

2000년도 인기코너인 '동거동락'을 무한도전에서 우천시특집으로 패러디했는데 거기서 '댄스신고식'에
박명수와 정형돈씨가 춘 춤 이름이랍니다.

아~ 정말 다시 봐도 웃긴 불장난 댄스ㅋㅋㅋ

특제댄스도 웃겼지만 불장난 댄스는 정말 대박이었어요.


이번주는 무한도전은 김태호 PD의 센스있는 자막들이 많이 등장했는데요
동거동락이 시작하고 잘생긴팀(노홍철, 하하, 정재형, 정형돈)을 소개하자
'단 하루만이라도 못생겨보고 싶다', '우린 너무 잘 생겼으니까'ㅋㅋㅋ

반대로 못생긴팀(정준하,박명수,개리,데프콘,길)이 등장하자
'얼굴은 포기했다', '우린 스타일로 말한다'ㅋㅋㅋㅋ


못 보신 분들은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하세요~

 무한도전 댄스신고식 보기
 




 방송화면 캡쳐